반응형

    플라스틱 일회용 라이터 하나를 가지고 독일 교포 김세연 씨 유튜브 채널 동영상에서 알려주는 KSNS 시술을 따라 해서 지긋지긋한 무릎 통증을 씻은 듯이 치료한 후기다. 기간도 3개월 내외로 오래 걸리지 않았다.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한 번 시도해 보기 바란다.

     

    1년여 기간 동안 점점 악화되는 무릎 통증

    2016년 가을 오른쪽 다리 무릎 안쪽이 조금 불편했다. 늘 아프기보다 발로 뭔가를 안쪽으로 끌어당기는 동작을 할 때 아팠다. 누구나 그렇듯이 파스부터 붙여봤지만 좋아지지 않았다. 박찬호 크림으로 열심히 마사지를 했지만 잠시 시원할 뿐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무릎 안쪽 통증을 보듬어 안고 해를 넘겼다.

     

    가을에 시작된 통증이 겨울을 지나 봄이 되도록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날이 갈수록 더욱 악화돼 걌다.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앉거나 일어날 때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다. 처음 그랬듯이 발로 바닥에 있는 물건을 안쪽으로 옮기듯 이동할 때 더욱 아팠다. 

     

    퇴행성 무릎 관절염이라는 병원 진단

    점점 증상이 악화되는 듯해서 병원 진료를 받았다. 엑스레이 촬영 결과 퇴행성 관절염 초기라는 진단이 나왔다. 영혼 없어 보이는 의사의 설명과 함께 퇴행성이라는 진단명은 왠지 좀 무책임해 보였다. 아무튼 약 처방을 받고 물리치료를 한 동안 받았지만 차도가 없었다. 침도 맞아 봤지만 좋아지지 않았다. 몸이 허약해서 그러니 보약을 먹어보라는 권유를 받고 그 한의원을 더는 찾지 않았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유튜브에서 NewKSNS 채널 발견

    웹사이트를 검색해 보면 대부분 병원 광고글이다. 솔직한 병원 치료 후기 하나 찾기가 어려웠다. 어려운 의학용어와 해부학 용어를 들어 거창하게 무릎 안쪽 통증을 설명하지만 정작 궁금한 치료 방법과 효과 및 비용 대한 내용은 없었다. 

     

    지쳐 포기할 즈음에 독일 교포 김세연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NewKSNS를 알게 되었다. 독일어로 영상을 올리다가 막 한국어로 올리기 시작하는 시점이었다. 김세연 씨는 독일에 오래 살고 있는 교포로 우연한 기회에 우리 몸의 무의식 신경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었고, 발과 다리에 있는 무의식 신경을 자극해 무너진 균형을 맞춰주면 무릎 관절 통증뿐만 아니라 많은 질병이 좋아진다는 내용을 영상을 통해 알리고 있었다. 독일에서는 이미 의료계 인사들에게도 인정을 받고 노벨상위원회에 추천까지 받았다고 했다.

     

    일회용 라이터를 들고 영상을 따라 하다

    영상이 회를 거듭해 올라오면서 이론과 함께 실제 치료 시술 장면도 보여주었다. 영상에서는 본인이 직접 하지 말라고 했지만 그렇다고 누군가 대신해줄 사람도 없어서 직접 따라 했다. 일회용 라이터를 가지고 발가락 , 발, 종아리, 허벅지까지 영상을 보며 따라 자극했다. 설명을 열심히 해주지만 한국말이 약간 서툴러 그런지 사실 이해가 잘 되지는 않았다. 처음 자극할 때는 엄청나게 아팠다. 그런데 그냥 아픔과는 달리 끝 맛이 시원한 아픔이 있다. 아픈 무릎 부위를 직접 누르거나 마사지를 하지는 않았다.

     

    양말의 목이 조이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해서 출퇴근 시 이동할 때를 빼고 집이나 사무실에 있을 때는 가급적 양말과 신발을 벗고 생활했다. 

     

    1개월이 지나며 약간 간지러운 느낌이 나다

    시간이 지나며 발과 다리를 자극할 때 아픈 느낌이 줄었다. 발가락과 발목에 힘도 생겼다. 1개월 정도가 지났을 때 아픈 무릎 부분에 약간 간지러운 느낌이 들었다. 개인적인 느낌이라 명확하지는 않다.

     

    3개월째 통증이 사라지다

    1개월이 지나면서 통증이 조금씩 줄었다. ‘설마 이것 때문에 좋아지겠어?’라고 생각했다. 신기한 마음에 지속할 수 있었다. 그러다 3개월쯤 되는 시점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다. 서서히 사라져 시점을 정확히 특정하기 어렵지만 어느 순간 통증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솔직히 기적처럼 느껴졌다.

     

    영상이 알려지며 문하생 배출과 책 출판도 진행되다

    영상을 보고 새로운 시술을 배우기 위해 한국에서 독일로 찾아간 사람도 있다. 독일에서 수련을 마친 분들이 서울, 부산, 대구, 제주 등에서 시술 활동을 하고 있다. 책도 출판이 되었다. 독일에서 직접 배송을 하고 있어서 구매가 번거로워 구입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난 뒤 국내에서 세미나도 개최했다. 인터넷 카페도 개설이 되었다. 책 구입, 국내 세미나, 독일 현지 치료, 국내 치료센터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NewKSNS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유튜브 영상을 보려 한다면

    시술 방법 영상을 보고 싶다면  NewKSNS 채널의 2017년 3월 2일 자 영상부터 보면 된다. 그 이전 영상은 독일어로 진행이 되어 알아듣기 어렵다. 영상이 엄청나게 많다. 필요한 부분만 골라보면 된다.

     

    마치며

    2017년 일회용 플라스틱 라이터 하나를 들고 독일 교포 김세연 씨의 NewKSNS를 따라 해 무릎 안쪽 통증을 자가 치료한 후기다. 증상에 따라 결과를 다를 것이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기적에 가까운 경험을 했다. 혹시 이 글을 읽는 분에게도 선물과 같은 기적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 아닌가. 

     

    독일 교포 김세연 씨 NewKSNS 로고
    독일 교포 김세연 씨 NewKSNS 로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